도심속 골프장 반대 시민행동 도보행사 연기

관리자
발행일 2007-06-18 조회수 3



도심속 골프장 반대 2차 시민행동 제안
(도심속 골프장 반대 · 생태공원조성 도보행사 개최).
  
2007년 6월 5일 환경의 날 기념으로 여수시민 1000여명(유아, 어린이, 대학생, 주민, 시민)이 손에 손을 잡고 봉계동 수문산 입구(시티파크 골프장 사업 예정지구)에 모여 도심속 골프장 반대·생태공원조성을 외치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또한, 우리는 2007년 5월 한달 내내 생태공원을 염원하며 2만 마리의 학을 접어 오현섭 여수시장에게 전달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현섭 여수시장은 아직도 여수시민들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여수시민들이 결집할 때입니다. 반드시 여수시민의 힘으로 도심속 골프장을 막아내고 생태공원을 조성합시다.
· 일시 : 2007년 6월 30일(토) 오후 17:00 - 19:00
· 집결장소 : 둔덕동 11호 광장
· 도보행사 코스 : 둔덕동 11호 광장 → 시전 3거리 → 거북공원 → 부영3단지→시청
· 참가자 : 도심속 골프장을 막아내고 생태공원을 조성하는 취지에 동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
· 기념티(5천원)및 풍선 제공함(자전거 참가 가능 ).
· 토요일 오후 가족들과 함께 운동도 하고 생태공원운동에도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도심속 골프장 반대 · 생태공원조성 도보행사 연기
  
도심속 골프장 반대 시민행동은 이번주 25일부터 사업을 추진하려는 여수시와 골프장 관련 토론회를 7-8월 정도에 진행하기 위한 협의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마 등 우천관계로 인해 회의를 통해 도보행사를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조만간 시와 토론회 협의절차와 시민행동의 논의를 통해 도보일정을 안내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도심속 골프장을 막아내고 생태공원을 조성합시다.
고맙습니다


Attachments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