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완주고속도로를 조속히 전라고속도로로 개명운동까지 동원하여 이름바꿔야 한다.

관리자
발행일 2017-09-23 조회수 19

순천완주고속도로 이름도 전라고속도로로 개명되어야 한다.
안그래도 촌동네 짜증나는 여수반도에 어찌 1km도 없어서인지 핫바지신세인거 생각한다면 시종점명 고속도로 이름을 보면 성질이 안 날수 없기 때문이다.
하필 다른동네 좋으라고 여수에 고속도로 1km마저 허용을 안했단 말인가?? 자동차전용도로 윗동네 여수산단 출퇴근 신나도 너무 신나게 잘 하고 있는 현실을 생각하면 부아가 너무 치밀어버린다.
우리 여수는 무슨 죄 때문에 여수-남해-하동간 철도를 안 만들고 여수-하동갈사만산단간 해저터널, 광주-화순-송광-상사-여수간 직선고속도로, 호남고속철-광주역-화순읍-승주읍-순천역간 고속철급 복선전철도 만들자는 말도 없다던가??
그것도 안하고서 여순광통합이네 광양만권통합등 말도 안되는 ㄱ소리나 다하고 여수-광주간 시외버스비 1만원 넘는거 생각하면 부아가 치민다. 직선고속도로가 있었으면 7천원대였을걸.
광주순천간 직선철도가 있어도 용산-광주-순천-여수간 가칭:호남동부ktx도 운행되었고 광주-여수간 전동차도 운행되었겠다.
한려대교도 잿몰랑고개-남해군 서면 서상리로 변경시켜 여수시내-남해읍간 접근성향상생각도 안하고 낙포-남상으로 해서 너무 빙돌아 불편하게 만들려하니 무슨생각으로 살고 있는지??
여수를 핫바지로 만들고 있는 순천완주간 고속도로 이름을 전라선철도와 같이 조속히 전라고속도로로 조속히 개명을 강력히 촉구한다.
여수가 이를 앞장서야 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421&aid=0002954274
광주대구고속도로->달빛고속도로 이름 개명 가능해짐.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