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구체적 대체녹지조성에 산단노후시설 전면교체로 여수를 살려내다오~!

관리자
발행일 2017-10-18 조회수 24

맞는 말씀. 그리고 국가도 산단관리에 대해 적극적 지원을 아껴서도 안된다.
여수인구 엄청나게 줄어들어 서러운데 안전시설확충도 노후시설 교체를 적극적으로 안하고 있다는 것은 우리 여수를 망하게 만들 뿐더러 시민들을 호구로 밖에 안보는거나 다를게 뭐있는거냐고??
또한 여수시도 시민들의 말 들어줬으면 좋겠다. 석창에서 북쪽으로 바라보는 데 뻥뚫려져 있는 북쪽을 아에 산단이 안보이게 192m짜리 인공산을 만들어 줬으면 좋겠고 덕양리이북 쌍봉천서변에 폭:24~32m에 해발 6.4m까지 성토하여 키가 큰 나무들로만 이뤄진 방풍림공원을 만들어 시민들이 쾌적하게 살게 만들고 여천.주삼.봉계.해산지역도 잘살고 인구가 늘어나게 만들어 줘야 할거 아니더냐?
심지어 삼일동 현대낙포주유소 부근에도 인공산을 만들어 경계를 삼아야 할 필요도 있지 않겠나? 지역을 위한 제언임에도 몇번이고 지겹게까지 올렸는데 반응이 없으니 지역주민들의 간절한 조언을 묵살이 아니고는 뭐란 말인가?
제발 다시 인구가 늘어나는 여수로 만들어지고 싶다. 안해주면 우리 여수시민들도 기회 있으면 다른데로 떠나면 되지 여수에 미련 못버리는 분들은 율촌 산수.조화내지 봉전에 살면 되겠지만 나머지 사람들을 불쌍하게 내버려 둘수 없는데 산단도 그만 여수시민들을 바라보는 시선을 $뼈다구로 보시지 마시지~! 언제 들고 일어서면 걷잡기 이미 늦었다.
민심은 천심이라는데...... 참, 가진게 없고 뭐도 없이 이곳에 남아 있는 여수시민들이 너무 불쌍할 따름이다. 너무 불쌍해~! 제발 우향지사들의 조언들 씹어드시지 마시라~! 내년 6월 정말로 벼르고 있다. 인공산.방풍림공원조성을 여수시 공약 특1호로 해주는 사람들 한표 더 해줄것이다. 정말로~!
묘도에도 언제가 방풍림이나 인공산으로 아예 여수산단과 북쪽에선 광양제철소등의 오염물질 들어오지 못하게 만들어야 할텐데......
http://www.nh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61643
여수국가산단 5년간 안전사고 사상자 전국 최다
26건 사고발생...11명 사망...91명 부상
박재호 의원, “노후설비교체․안전시설확충 대책 시급”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