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없는 평등한 세상을 위해 사회당을 선택합시다

관리자
발행일 2002-12-18 조회수 7

[성명] 5번 사회당 김영규에게 투표하십시오


국민 여러분,
새로운 세기의 첫 대통령을 선출하는 날이 다가왔습니다. 여러분은 희망과 절망 중 무엇을 택하시겠습니까? 만인의 손가락질을 받아온 부패세력, 보수세력이 이미 50년 동안 한국 정치를 독점해왔습니다. 하지만 욕한다고 바뀌는 것은 없습니다. 그 절반의 책임은 표를 찍어준 국민 여러분에게도 있습니다. 이번에 또 보수세력을 찍어주고 5년을 후회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사회주의 대통령과 함께 세상을 바꾸는 일에 같이 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이 사회당을 선택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사회당은 한국에 유일한 좌파 정당입니다. 프랑스의 주당 노동 시간은 35시간입니다. 그 나라에서는 가난한 사람들도 집 걱정은 안하고 살고 있습니다. 대선에서 100만표 이상을 획득하는 좌파정당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회당에 투표하면 무력하게 정리해고 당하지 않습니다. 김영규를 찍으면, 함부로 비정규직 차별하지 못합니다. 비정규직, 장애인, 여성 등 사회적 약자의 권리를 옹호하는 좌파 정당인 사회당을 지지해주십시오.
둘째, 사회당은 한반도 평화 체제 정착과 주한 미군 즉시 철수를 약속한 유일한 정당입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죽어야 미군 철수하라고 하시겠습니까? 미국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전쟁무기를 사야만 미군 철수를 이야기하시겠습니까? 지금 당장 돌려보내야 합니다. SOFA개정만 하면 된다거나 주한미군을 단계적으로 철수시켜야 한다는 말은 지금은 주한미군이 필요하다는 주장입니다.  북핵 개발 중단, 주한미군 철수, 남북상호주권국가 인정을 약속한 유일한 정당, 사회당에 투표하십시오.
셋째, 사회당은 평등한 소유를 약속한 유일한 정당입니다. 30대에 한국 최고부자가 된 재벌 3세가 있습니다. 그 어떤 후보도 재벌의 편법 상속, 증여를 근절해야 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재벌에게 침묵하는 정치, 부자들의 편의를 봐주는 정치 이제는 끝내야 하지 않겠습니까? 사회당과 함께 20억 이상 상속과 증여를 금지합시다. 재산의 대물림을 막고 재벌 총수의 황제식 경영에 종지부를 찍읍시다. 부의 세습을 막고 평등한 소유를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정당인 사회당을 밀어주십시오.
한국의 정치 현실이 너무나 만족스럽다면 이회창을 찍으십시오. 이회창보다 좀 덜 때묻은 정치인을 원한다면 노무현을 찍으십시오. 자본주의의 틀 내에서 노동자의 권익을 확대하는 것에 만족한다면 권영길을 선택하십시오. 하지만 반전평화, 차별철폐, 평등 소유의 세상을 원하신다면, 돈이 아니라 사람이 대접받는 세상을 지지하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사회당 김영규를 선택하십시오. 여러분의 소신대로 투표하십시오.
누구는 사회주의가 꿈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주5일 근무제는 꿈같은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누구도 그것을 꿈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함께 꾸는 꿈은 이렇게 현실이 됩니다. 사회당을 선택해주십시오. 그만큼 세상은 바뀌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 선거를 통해 확인한 국민의 기대를 모아 2004년 총선을 준비할 것입니다.
성원해주신 모든 국민들께 감사드립니다.

2002년 12월 18일
사회당 대통령 후보 김영규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