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우롱하는 여수 범양에어컨!!!!

관리자
발행일 2007-07-24 조회수 21

소비자에게 친철하게 대하지는 못할망정 오히려 큰소리 치며
소비자를 우롱하는 여수 범양에어컨대리점 고발합니다.
22일날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문제가 있으니 수리부탁을 했는데
여수 범양 대리점은 연락이 없었다 24일 다시 서비스센터에 서너번
연락후에 범양대리점에서 연락왔는데 어이읍다....
대리점으로 먼저 연락하지 머할라고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했냐는거다.
웃기다... 에이컨옆에 서비스센터 번호는 머할라고 찍혀있나...
전화 오고가는 내용도 대리점 자기들 입장만 변명한다. 소비자입장은
전혀 생각안하고 말이 안통한다 싶으니 막말까지하며 *가지 이런말
까지 한다. 이런 여수 범양대리점 소비자를 완전 머같이 생각한다.
서비스센터에서 연락을 받았으면 대리점은 먼저 연락온 소비자에게
연락해서 미리 점검시간을 마춰야 하지 않나. 연락도 읍고 소비자센터에 서너번 연락해서야 대리점에서 전화와서 화내는건 먼 행동.......
이런 대리점 한곳 때문에 범양에어컨 전체가 욕얻어 먹습니다.
귀뚜라미도 욕먹습니다. 누가 이런식으로 하면 귀뚜라미범양제품
사겠습니까? 귀뚜라미범양 앞으로 이런대리점이 있는한은 절대사용
안할것입니다. 주위사람들에게도 그러케 권하고 싶네요.
소비자보호센터에 접수할것입니다. 여수범양에어컨 진짜 각성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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