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가 정작 이런 글이 나올정도로 안좋은 꼴이 되었냐고???

관리자
발행일 2012-02-18 조회수 7

네이버 지식제목에서 "목포 여수 순천중 어느도시가 제일 좋나요?"라는 글을 들어가 보았더니 여수가 가장 좋지 않는 평가를 얻는 것으로 나오자 충격이 아닐수 없는 것이다.
어느 답변자는 이렇게 기록한것으로서 아래와 같은 내용이다.
"음.. 제가 보기엔 목포도 좋긴 좋은데 면적이 좀 좁고 사람은 좀 많습니다..
그래서 좀 복잡(?) 할가여
여수는 음.. 유치인가 먼가 그거 됫다고 난리 낫져.. 하지만 여수 생선 비린내.. 정말 구리져
순천은.. 머 모자랄게 없는 전라남도 1등 도시(?) 같네여..
교육도 발전 햇고 사람들 거의다 순천 가여 ;; 요즘엔 제주도 인간들도
비행기 타고 이사가던데엽 ;;
제가 생각 한덴 여수 비추.. 순천 강추 합니당~"

정말로 이 글들을 보면서 너무나 지역민으로서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만하는 글로 생각되기 때문이다. 여수를 별볼일 없는 도시라는 식으로 만들게 한 위정자들과 유력자들로 인해 이글을 본 여수시민인 본인조차 마음에 상처를 입는것 아닐련지?
또한 이글을 본 다른 여수지역민들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는 거나 마찬가지라 다른 포탈홈페이지의 지식의 일부분 글도 여수를 좋지 않게 써진 글들을 보면 얼마나 울화통에 치밀정도인가 생각이 날정도다.
문화시설도, 교육시설도, 공공기관등 없는 것들이 많으며 인근도시와 교량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는 여수의 현실을 생각할때 앞으로 국회의원 여수선거구 변동등......
이글을 보면서 여수는 이제 정신차려야 하지 않을까? 다른사람들이 여수자랑을 많이 나올수 있게 못하는 망정 정말로 자존심이 너무 상하다. 전남의 시지역에서 유일하게 고속도로IC가 없고 철도에서 단선철도구간이 아직도 있는 여수.
지식에서 전남이나 여수관련 나오는 글들을 생각할때 마다 여수를 좋게 보는 내용들이 없거나 안좋게 보는 내용들이 많을때마다 엉청 열받는 현실이다.
우리 여수모두다 잘해서 지식에서 나오는 글내용들처럼 무시받으며 사는 글내용들이 거의 없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밖에 없다. 정말이지 한심한 생각들이 나올 뿐이다.
홈페이지 들어가실곳 :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2&dirId=1212&docId=20112387&qb=6rSR7KO87KCE64KoIDPrjIDrj4Tsi5wg7Iic7LKc&enc=utf8§ion=kin&rank=10&search_sort=0&spq=0&sp=1&pid=gz91qc5Y7vVssszjcgZssc--263916&sid=Tz9toc9pP08AAHqXB68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