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를 무시한 철도청을 심판하자!

관리자
발행일 2004-05-18 조회수 12

여수를 무시한 철도청을 심판하자!
우리 여수시민여러분 강력히 뭉칩시다!
우리 여수시도 2천8년에 고속철 운행되게해야 할것이다.
그렇다. 고속철은 빨라야 전라선구간은 2008년에서야 한다고 한다.
그러나 우리 여수~순천구간은 이에 대책이 세워지지 않고 있으니
정말로 답답하다. 그러고서 인구 30만명의 도시가 발전될수 있으랴?
또한 2006년까지 익산~순천구간은 마무리 된다고 한다.
반면에 우리 여수구간은 2006~8년까지 복선화, 2008~10년까지는 전철화되어서야 고속철운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분통터진다.
(그러고서 2012년 박람회 개최 성공 할수 있냐? 불가능하다.)

그래서 우리 여수시도 다른지역과 함께 2006년까지 완료해달라고 하고
또한 고속도로도 만들어달라해서 철도와 고속도로를 여수~돌산~최남단까지 연결되어 최초의 최남단까지 이어놓는 그런 교통망으로 되어......
우리 여수시의 힘을 보여주자!
그리고 사회단체측도 적극적인 행동을 빨리 보여주었으면한다......
언론내용까지 공개되었던 지금 만천하에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래서 홍대받는 여수~순천구간 빨리 끝내길......
우리모두 함께 힘을 모으자!
그래서 불공평한 것들이 개선되어 우리 여수~순천구간도 2007년때 고속철이 왔었으면 한다.
또한 궐기대회도 하면서...... 호남선과 전라선의 권리 우리 전라도민이 찾도록 하자!(호남 기존선인 천안~논산연무~전주~김제구간을 건설하고 호남고속철인 경우는 본선은 천안~목포로, 지선은 대전~전북으로 하자고하며 또한 광주~여수구간을 포함해 건설하자고 궐기대회를 하자! 충청도것들이 호남선주도권을 빼앗으려 하니 큰일이다! 행정수도 상관없이 우리 전라도 사람들 요구대로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호남선구간은 우리전남북이 최고 당사자인만큼 당연히 주도해야 할것이다.)
그래서 궐기대회도 하여 전라도민들을 봉으로 본 정부와 대전-충북을 궐기대회를 통하여 실천까지 옳겨서 강력히 심판해야 할것이다! 또한 여수사람들을 무시한 철도청을 강력히 심판을 해야 할것이다!
우리 전라-호남선 만세!
(호남고속철도 원래 95년때 천안~목포로 만들기로 했엇지...... 그러나 대전-충북때문에 우리 호남구간이 호남지역구간조차 선착공도 못하게 하였다. 우리는 그들을 강력히 심판해야 할것이다. 그래서 호남선과 전라선을 우리 지역민이 주도권을 되찾아! 호남고속철에서 대전~전북을 포함한 천안~목포 로하는 절충적인 안대로 설정되어 호남고속선구간이 동시에 천안~목포,대전~전북구간을 동시에 건설되어 우리 호남지역민들의 피해가 없어야 할것이다. 그때는 행정수도 이전 확정지되기전에 빨리 손을 써서 궐기대회를 열어 우리의 권리를 되찾아야 할것이다.! 새로운 새시작이 있기를......!)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