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_이현준, 이훈 회원님과 <회원만남의시간>을 가졌습니다.

관리자
발행일 2012-04-05 조회수 27




 



 



4월 3일 이현준, 이훈 회원님과 점심식사를 나누며 <회원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거금도 답사이야기로 사무실로 들리셨던 김정일 집행위원님도 함께 만났습니다.



 그러다가 여기 저기서 전화가 오더니 결국 4명에서 시작했던 회원만남이



 김정일 집행위원, 박근호 집행위원, 조환익 집행위원,  안준관 전 환경연합활동가 까지 포함하여 8명으로 바뀌었습니다.



 역사상(?) 가장 많은 인원과 회원만남의 시간을 가진 것 같습니다. ^^;



  




이현준 회원님은 LG화학 총무팀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데 LG화학에서 사회공헌 사업으로 나무심기를 진행하고 있다며 여수환경연합의 <월호도귤나무심기>에 많은 관심을 보이셨습니다.



 



여건이 된다면 함께 나무를 심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사무실 차 바꾸기>운동에 동참하겠다고 하시면서, 하이브리드 봉고차가 있다면 그 차로 바꾸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 몇 종류 없는 현실이 안타깝다고 하셨습니다.



 



이훈 회원님은 LG사회봉사단에 참여하고 계시는데, 박근호 집행위원님이 참여하시는 <자원봉사신문>에 봉사활동 소식도 기고하라 하시니 알겠다고는 하셨습니다. ^^;



 



또 김정일 집행위원님은 이훈 회원님을 <거금도 생태답사>에 참여하자고 말씀하셨지만... 지니데이 라고 해서 이훈 회원님은 다른 곳에 봉사활동을 가신다고 하셨다는... ㅎ



 



이번 회원만남은 사무국과 회원의 만남뿐 만이 아니라 회원분들 끼리의 만남이었습니다.



 



한 자리에서 같이 보기 힘든 분들과 함께 만나서 더욱 뜻깊은 <회원만남의 시간>이었습니다.



 



각자 맡으신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시며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환경연합에 관심을 가지시는 회원분들을 보니 힘이 났습니다.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



Attachments

Comment (0)